UPDATED. 2024-04-20 08:40 (토)
실시간뉴스
늘어진 모공,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은?
상태바
늘어진 모공,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은?
  • 유진오 기자
  • 승인 2020.11.27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날씨가 추워지면서 외부 날씨와 따뜻한 실내 온도로 추웠다가 더워지는 온도 차 반복되는 만큼 극심한 겨울철 피부가 손상되고 모공이 넓어지면서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또한 겨울철 건조한 날씨는 피부 속 수분을 빼앗고 각질층을 두껍게 만들며 탄력이 떨어져 모공을 조여주는 힘이 떨어지게 된다.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홈 케어만으로는 부족할 수도 있기 때문에 두꺼워진 각질층을 자극없이 제거하고 모공 축소를 도와주는 메디컬 스킨케어를 받는 것도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다.

이에 최근 바쁜 현대인들 사이에서 다운타임이 적고 일상생활에 바로 복귀할 수 있는 발광테라피가 관심을 받고 있다.

발광테라피는 피부 토탈 솔루션 메디컬 스킨케어 프로그램으로 키토산의 성분으로 피부 재생, 피부 보호막 형성, 피부 자극 감소 등을 도와줄 수 있다.
 
임이석테마피부과의원 임이석 원장은 “발광테라피는 오직 의료진만 시술이 가능하며, 피부 타입 및 컨디션에 따라 트로필 도포량과 시간이 달라진다. 이에 피부과 전문의와의 꾸준한 상담과 관리가 필요한 시술이다”고 전했다.

마스크 착용이 많은 요즘 일상 속 뷰티 생활 관리는 필수이며 자외선 차단과 건강한 음식과 수분을 많이 섭취하는 등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