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30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베이징코야·평양냉면 맛집 베이징오리&중화요리·늘평양…골목빵집 알벤토
상태바
[생방송투데이] 베이징코야·평양냉면 맛집 베이징오리&중화요리·늘평양…골목빵집 알벤토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0.06.02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푸드경제 이주석 기자] 오늘(2일) SBS ‘생방송 투데이’ 2585회가 방송된다.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골목빵집-인천의 터줏대감 빵집(알벤토) △소문의 맛집-베이징코야(베이징오리&중화요리) △맛의 승부사-평양냉면(늘평양) 등이 소개된다.

◆ <골목빵집> 추억을 소환하는 인천의 터줏대감 빵집 편에서는 인천 서구 ‘알벤토’를 찾아간다.

▷ 알벤토 : 인천 서구 청라동(청라루비로134번길)에 있는 베이커리다.

- 메뉴 :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 영업시간 : 매일 08:30-23:00.

◆ <소문의 맛집> 익숙함을 벗다! 송파에서 찾은 새로운 중식 편에서는 서울 송파구 ‘베이징오리 & 중화요리’를 소개한다.

▷ 베이징오리 & 중화요리 : 서울 송파구 방이동(오금로11길)에 있는 중식당이다. 자연 방목 오리를 이용 한약재와 함께 3일 이상 숙성한 오리를 화덕에 구운 중국 본고장의 맛을 저렴한가격에 즐길 수 있는 60년 전통의 베이징코야라고 한다.

- 메뉴 : 베이징코야, 동파육, 마라쇼륭샤 등
- 영업시간 : 매일 10:00-00:00

◆ <맛의 승부사> 여름아 부탁해! 무더위 날릴 평양 음식 한상 편에서는 경기 오산시 ‘늘평양’을 찾아간다.

▷ 늘평양 : 경기 오산시 외삼미동(외삼미로152번길)에 있는 냉면, 샤부샤부 맛집이다.

- 메뉴 : 평양냉면, 평양냉면+만두2EA, 평양비빔냉면, 소고기샤부샤부
- 영업시간 : 매일 11:00-21:30. 연중무휴

◆ <한 끗의 기적> 공간의 재탄생? 집에서 즐기는 도심 탈출! 편에서는 경기 파주시 ‘모든매트 인조잔디’를 소개한다.

▷ 모든매트 인조잔디 :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 가야리(가좌울길)에 있는 카페트 전문업체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