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8:50 (금)
실시간뉴스
밤잠 설치는 여성 갱년기..'석류추출물' 주목
상태바
밤잠 설치는 여성 갱년기..'석류추출물' 주목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06.0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갱년기는 호르몬의 분비가 줄어들면서 심리적, 신체적인 변화를 겪는 시기를 말한다. 보통 여성은 45~55세가 되면 완경기에 들어서면서 여성호르몬부족 문제를 겪는다.

갱년기 증상은 개인의 건강 상태와 주변 환경, 다양한 요소의 영향을 받아 나타난다. 대표적인 증상으로 불안, 피부 트러블, 갱년기 불면증, 신경 예민 등이 있다. 갱년기 극복을 위해 주기적으로 검진을 받으며 에스트로겐 음식 섭취와 규칙적인 운동을 습관화해야 한다.

갱년기에 좋은 음식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것은 대표적으로 석류가 있다. 석류 속에는 엘라그산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는 여성호르몬과 구조가 유사한 식물성 에스트로겐이다. 석류 효능은 항산화작용을 통해 노화를 방지하고 여성호르몬이 부족하여 발생하는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평소에 과육으로 챙겨먹기 어렵다면 갱년기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더플로레 갱년기여성 N 미작’은 석류추출물로 만든 영양제이다. 여성 갱년기 영양제 부문 네이버 쇼핑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다. 100% 국내산 석류추출물을 사용하였다.

포함된 석류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인증을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이다. 이와 더불어 여성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MSM(식이유황), 콩발아배아추출분말, 크랜베리 농축액 등을 부원료로 배합하였다.

이 제품은 삼성화재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에 가입되었으며, GMP 인증시설에서 제조되어 안전한 섭취가 가능하다. 섭취 시, 정제 사이즈가 작아 목 넘김이 좋고 PTP 개별포장이 되어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구매 시 고급쇼핑백을 증정하여 어머니 생신선물, 시어머니 생신선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