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25 (목)
실시간뉴스
영월군, ‘코로나19 경영난’ 소상공인 위해 시설개선 지원
상태바
영월군, ‘코로나19 경영난’ 소상공인 위해 시설개선 지원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0.06.02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7일 최명서 영월군수를 비롯한 군청 직원들이 강원 영월군청 앞에서 펼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서 수화를 하며 방역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봉사자들을 응원하고 있는 모습. (영월군 제공)

[푸드경제 한유진 기자] 강원 영월군(군수 최명서)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소상공인을 위해 시설개선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신청 대상은 관내 1년 이상 주소와 사업장을 둔 소상공인이다. 사업장 건물과 시설물 증‧개축 및 수선, 사업필요 장비 및 비품교체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한도는 총 사업비의 80% 이내로 최대 800만원 한도로 신청자를 대상으로 자체 선정‧평가를 거쳐 선정하게 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6월19일까지 군 경제고용과로 사업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영월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군 경제고용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영업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이번 지원 사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