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30 (금)
실시간뉴스
‘TV 동물농장’ 충격 비주얼 누더기犬 사연, 딸바보犬 페키니즈, 핵인싸 답십리 까마귀
상태바
‘TV 동물농장’ 충격 비주얼 누더기犬 사연, 딸바보犬 페키니즈, 핵인싸 답십리 까마귀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0.05.3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TV 동물농장’
SBS ‘TV 동물농장’

[푸드경제 이주석 기자] 오늘(31일) SBS ‘TV 동물농장’ 971회는 △답십리 까마귀 △딸바보 페키 △누더기견 등이 방송된다.

‘답십리 까마귀’ 편에서는 새벽 운동회의 명예 회원으로 등극한 야생까마귀, 답십리 공원의 명물 <깜순이>를 소개한다.

‘딸바보 페키’ 편에서는  몸집 작은 애완견 페키니즈 ‘공주’와 데이트하고 싶은 수컷들, 그리고 ‘공주’를 지키고 싶은 아빠犬. 이들의 치열한 전쟁을 만나본다.

‘누더기견’ 편에서는 조용한 시골 마을을 술렁이게 만든, 충격적 비주얼의 떠돌이 개를 만나본다. 또한 따뜻한 손길을 건네고 있다는 한 아주머니의 사연을 들어본다. 

▶답십리 까마귀

매일 특별한 일이 벌어진다는 답십리의 한 공원! 이른 새벽 운동하는 회원명단 중에 유난히 눈에 띄는 이름이 있는데. 헬스장 회원들에게는 물론, 공원에 오는 사람들에게도 이미 유명인사라는 야생까마귀 <깜순이>! 마치 코치인 양 운동하는 사람을 쳐다보기는 기본! 갖은 참견까지 부리고 다닌다고. 

이런 <깜순이>가 신기하기도 하지만, 왜 도심에서 홀로 생활하고 있는지 정체가 궁금하기만 한데. 도대체 왜 <깜순이>는 보통의 까마귀들과 다른 별난 삶을 사는 건지, 이 구역의 핵인싸, 답십리 공원을 접수한 <깜순이>를 소개한다.

▶딸바보 페키

따뜻한 기운이 온 몸을 감싸는 5월! 따뜻한 날씨만큼이나 모두가 평화로운 동네에, 한시도 조용할 날 없이 지내고 있다는 집이 있다는데, 그 곳은 바로 페키니즈 가문! 

페키니즈 가문에서 인기쟁이를 맡고 있는 <공주>, <공주>의 곁을 맴돌며 <공주>의 짝이 되길 간절히 바라는 수컷 3인방, 그리고 이 수컷 3인방에게서 딸 <공주>를 지켜내려는 아빠 <스타>! 

팽팽한 삼각구도 때문에 페키 하우스가 온종일 우당탕탕, 난리법석! 매일같이 이어지는 개 버전 ‘사랑과 전쟁’에 주인 할머니, 할아버지의 근심은 날로 늘어가는 중이라고! 이 사랑과 전쟁은 과연 어떻게 전개 될 것인가!

▶ 누더기견

조용한 시골 마을을 술렁이게 만든, 충격적 비주얼의 떠돌이 개에게 따뜻한 손길을 건네고 있다는 한 아주머니의 사연을 들어본다. 

없던 정도 절로 솟아날 것만 같은, 보기만 해도 포근한 마을! 그러나 이 풍경과 어울리지 않는 충격적 비주얼의 떠돌이 개, 멍멍이가 나타났다. 곰인지 호랑이인지 헷갈리게 만들만큼 괴상한 몰골로 마을을 배회하고 있다는 녀석. 

길고 고되었을 떠돌이 생활의 흔적이 녀석의 모습에 고스란히 드러나 있는데….. 그런 멍멍에게 따뜻한 시선과 손길을 건네고 있다는 한 아주머니! 그러나 아주머니의 지속적인 정성에도 불구하고 멍멍은 도무지 곁을 내어주지 않는다는데….

자꾸 피하기만 하는 멍멍이 때문에 아주머니는 애타기만 한다. 과연 멍멍은 마음을 열고 긴 떠돌이 생활을 벗어날 수 있을까? 누더기 강아지 멍멍과 아주머니의 감동적인 이야기가 지금 시작됩니다!

인간 중심의 사회에서 벗어나 인간과 동물의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동물 전문 프로그램 SBS 'TV 동물농장'은 신동엽, 정선희, 장예원, 토니안 공동 진행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SBS 'TV 동물농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