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5:50 (토)
실시간뉴스
'화양연화' 은해성, 환한 미소 천사 비하인드 사진 공개
상태바
'화양연화' 은해성, 환한 미소 천사 비하인드 사진 공개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0.05.2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곱슬머리+눈웃음'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 시선 집중
은해성
은해성

[푸드경제 이주석 기자] 신예 은해성이 환한 미소로 촬영장을 밝혔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tvN 주말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극본 전희영/ 연출 손정현/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 이하 '화양연화')에서 청춘 신스틸러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은해성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곱슬머리의 은해성은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트레이드 마크인 눈웃음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쉬는 시간에도 기타를 손에서 내려놓지 않고 최선을 다해 연습하는 모습과 진지하게 모니터링하는 모습에서는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은해성의 애착이 느껴져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은해성은 드라마 '화양연화'에서 재현(박진영)의 하나뿐인 절친한 친구이자 현실적인 대학생 동진을 맡아 등장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은해성은 재현과의 티격태격 절친 케미와 허무개그를 능청스럽게 연기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때로는 따뜻하고 현실적인 모습으로 공감을 유발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 속 은해성의 유쾌하고 진지한 모습은 따뜻한 감성 드라마 '화양연화'에서 재미를 더하는 동진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은해성의 반전 매력을 배가시킨다.

매 회 웃음과 공감을 전하는 신스틸러 은해성이 출연하는 tvN 주말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은 매주 토, 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판타지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