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15 (금)
실시간뉴스
에이포뮬러, 인지질 함량 58% 프리미엄 크릴오일 리뉴얼 출시
상태바
에이포뮬러, 인지질 함량 58% 프리미엄 크릴오일 리뉴얼 출시
  • 유진오 기자
  • 승인 2020.05.18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에이포뮬러가 지난 4일 인지질 함량 58%의 프리미엄 크릴오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에이포뮬러 크릴오일은 출시 2개월만에 품절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제품으로 크릴오일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니즈를 파악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

크릴오일의 핵심성분으로 불리는 인지질이 58.32% 함유된 고함량 제품으로 전문 분석기관 성적서를 홈페이지에 공개, 그 수치를 투명하게 입증했다. 또한 인지질 다음으로 주요 성분으로 꼽히는 아스타잔틴 함량 또한 510㎍을 함유하여 또 한 번 품질을 업그레이드 했다.

순도 100% 남극 크릴오일로 제조되는 해당 제품은 원료를 선상에서 즉시 가공하여 신선함을 유지한다. 추출 시 화학 용매를 일절 사용하지 않는 NCS크릴오일(No Chemical Solvent)로 미국 크릴오일 전문 기관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를 마친 원료를 직수입, 국내 제조하여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에이포뮬러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은 식품인 만큼,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안심하고 좋은 제품을 섭취하실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라며 “국내 믿을 수 있는 제조사의 기술력으로 철저하고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크릴오일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포뮬러 크릴오일은 1개월분부터 12개월분 구성까지 에이포뮬러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에이포뮬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