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3:55 (금)
실시간뉴스
건강기능식품 다음날아침 출시…“정직한 마케팅으로 승부”
상태바
건강기능식품 다음날아침 출시…“정직한 마케팅으로 승부”
  • 유진오 기자
  • 승인 2020.05.1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전자피식이섬유를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다음날아침이 출시되었다.

질경이과 식물의 씨앗 껍질을 분쇄해 식용으로 만든 차전자피식이섬유의 경우 수분과 만나면 40배가량 팽창하게 되어 장의 연동작용을 촉진시키는데 이러한 차전자피식이섬유의 특성을 활용한 다음날아침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이다.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다음날아침은 불규칙한 식사 및 서구화된 식단,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연령과 상관없이 변비로 불편함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최근에는 변비가 심할 경우 치질 및 치핵 등의 만성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을 뿐 아니라 소화기관에도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점이 대중적으로 알려지면서 점차 하나의 질환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러한 인식의 변화에 맞춰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들이 시장에 출시되고 있다. 다량의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만큼 허위 광고를 포함한 과장 광고가 늘어나 어느 때보다 구매에 대한 소비자들의 꼼꼼한 확인이 요구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다음날아침 관계자는 “단기간의 이익을 위해 과장 또는 허위 광고가 많은 요즘의 추세를 따라가기보다 소비자들에게 본 제품 섭취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효능을 객관적으로 알리는 것에 중점을 둔 마케팅을 할 계획이며, 이러한 마케팅이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를 형성해 줄 것이란 확신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날아침’은 현재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