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00 (목)
실시간뉴스
KBS JOY ‘셀럽뷰티’ 피부장벽 보습 크림으로 초유로션 ‘엄마프움’ 소개
상태바
KBS JOY ‘셀럽뷰티’ 피부장벽 보습 크림으로 초유로션 ‘엄마프움’ 소개
  • 유진오 기자
  • 승인 2020.05.1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KBS JOY ‘셀럽뷰티’ 캡처
사진출처 : KBS JOY ‘셀럽뷰티’ 캡처

지난 6일 방송된 KBS JOY ‘셀럽뷰티’에서는 피부장벽 보습을 위한 크림 상품들을 소개하면서 패밀리 초유로션 ‘엄마프움’이 방송을 탔다.
 
KBS JOY ‘셀럽뷰티’는 배우 이시영과 개그우먼 김지민, 배우 현우, 민하 등이 출연해, 뷰티 제품의 리뷰를 공개하는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 중 '리:뷰티, 성능에 답하다' 코너에서는 5가지 제품의 리뷰를 보여주면서 전문가들의 의견과 함께 제품을 직접 검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5가지 제품은 성분, 발림성, 흡수력, 가성비를 기준으로 선정되며, 초유로션 ‘엄마프움’이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눈길을 끌었다.

‘엄마프움’은 국내 최초로 초유성분을 함유한 유기농 패밀리 로션 제품으로, 시알릴락토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유해한 화학성품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천연성분으로 만들어 엄마와 아기가 모두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출연진들의 관심을 모았다.
 
뷰티고관여자 평가에서 콩슈니뷰티크리에이터는 발림성이 좋고 눈가에 발라도 자극이 없으며, 적당한 점성으로 얼굴과 바디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자극이 적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평가했다. 

이시영은 엄마프움 제품의 주요 성분인 유기농 다마스크장미꽃수,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은 미국 USDA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았고, 초유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바이러스 및 세균 감염 억제, 선천성 면역 강화 및 자가 면역 억제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MC 민하는 유기농 장미추출물에는 비타민C가 레몬의 20배, 비타민A가 토마토의 20배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밝고 깨끗하게 개선해 주는데 효과적이고, 강한 보습력은 물론 끈적임 없는 빠른 흡수력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배우 현우는 순한 유기농 원료로 신생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으며, 개그우먼 김지민은 천연 수분 저장고라고 불리는 물망초추출물을 함유, 강력한 수분 보유력이 특징이라고 이야기 했다. 

한편, 스킨케어 브랜드 엄마프움은 유기농 샴푸앤바스, 로션, 수딩젤, 오일에 이어 유기농 임산부 크림까지 다양한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시알릴락토스 성분을 활용한 국내외 유기농 식품 분야로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