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09:15 (목)
실시간뉴스
라리앙, ‘스필란톨’ 성분 담은 앰플 출시
상태바
라리앙, ‘스필란톨’ 성분 담은 앰플 출시
  • 유진오 기자
  • 승인 2020.05.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나이는 본인의 노력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젊은 나이임에도 주름이 많고 탄력이 부족한 경우가 있고, 반대로 나이가 많이 들었음에도 탄력적이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는 경우도 있다.

평소 관리 방법 등으로 인해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것이므로, 평상시 자외선 차단을 철저히 하고 주름개선 및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에 라리앙은 자연에서 찾은 천연 보톡스 성분 ‘스필란톨’을 함유한 주름개선 앰플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을 선보였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제품은 홈 에스테틱 제품으로 집에서 언제든 간편하게 피부과 전문 케어 수준의 효과를 볼 수 있다”며 “화장품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주 원료인 스필란톨은 마다가스카르에서 자생하는 파라크레스 꽃에서 추출한 올레라케아 아크멜라 추출물로, 천연 보톡스 성분이다. 이 외에도 나이아신아마이드, 식약처에서 고시한 주름 방지 성분 아데노신 등이 함유되어 있다.

라리앙 브랜드 총괄 강연형 본부장은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은 굳이 전문 에스테틱에 찾아가지 않아도 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으로 여러 부분에 대한 21가지 임상테스트도 마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은 롯데홈쇼핑 첫 출시부터 목표대비 118%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