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15 (금)
실시간뉴스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건강한 컬러푸드, 그 중심에서 고객 사랑을 한 몸에 '(주)보뚜슈퍼푸드'
상태바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건강한 컬러푸드, 그 중심에서 고객 사랑을 한 몸에 '(주)보뚜슈퍼푸드'
  • 김은희 기자
  • 승인 2020.04.2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푸드'의 중심에서 고객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주)보뚜슈퍼푸드'가 '2020년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서 건강즙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10년이란 긴 세월 동안 '컬러푸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을 선물하고 있는 (주)보뚜슈퍼푸드는 세계 5대 희귀 동물 중 하나인 분홍돌고래 '보뚜'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으며, 컬러푸드의 자부심이자  가족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건강지킴이로서 정직한 컬러푸드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객이 믿을 수 있고 만족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건강한 기업을 약속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주)보뚜슈퍼푸드는 '벤처기업 인증', 꾸준한 연구 및 개발로 (주)보뚜슈퍼푸드만의 특허를 획득,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회로부터 기업부설연구소를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다양한 인증서와 교육 등을 수료하며 신뢰 받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는 (주)보뚜슈퍼푸드는 상품 입고부터 보관 관리, 포장, 출고, 신속한 배송 서비스가 가능할 수 있도록 지난 2015년 7월 1부터 자사 직영물류센터를 확장, 운영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또, 국내 주요 기업에 입점 판매는 물론 해외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보뚜만의 차별화 된 유통 경쟁력을 돋보이고 있다.

이렇듯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행보로 고객들 사이에서 착한 기업으로 사랑받고 있는 (주)보뚜슈퍼푸드는 특히나 '건강즙'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여기에는 석류즙, 노니즙, 호박즙, 차가버섯즙, 레드비트즙, 사과즙, 도라지배즙, 양배추즙 등이 있다.

특히 최근 출시한 유기농 NFC 석류즙 100% 착즙원액 제품은 기존의 석류즙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비농출 100%로 제조되어 진짜 석류의 진하고 깊은 맛을 살린 석류즙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 제품은 석류 원산지로 각광 받고 있는 터키에서 자란 유기농 석류만을 원료로 사용하고, 믿을 수 있는 유기농 인증 가공 시설에서 제조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 엄선된 원료의 레드비트즙, 도라지배즙, 양배추즙 등 다양한 유기농 건강즙 출시를 통해 소비자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이번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을 수상한 (주)보뚜슈퍼푸드 김준범 대표는 "고객건강을 사명으로 전 세계 우수한 슈퍼푸드를 전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였다"며 "앞으로도 생소하지만 새로운 슈퍼푸드를 찾아 고객들에게 전하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건강한 컬러푸드, 슈퍼푸드 상품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