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2:40 (화)
실시간뉴스
아스트로, 7번째 미니앨범 'GATEWAY'의 '재킷 스케치 필름' 깜짝 공개
상태바
아스트로, 7번째 미니앨범 'GATEWAY'의 '재킷 스케치 필름' 깜짝 공개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0.04.2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트로의 다채로운 모습+자연의 움직임' 엿보기…시선 집중
판타지오뮤직 "앞으로의 프로모션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 부탁"

[푸드경제 이주석 기자] 아스트로(ASTRO)가 JACKET SKETCH FILM(재킷 스케치 필름)을 깜짝 공개했다.

지난 25일 아스트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게이트웨이)의 재킷 스케치 필름을 사전 예고 없이 기습 공개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공개된 영상은 새 앨범 'GATEWAY' 자켓 촬영에 몰입한 아스트로의 감각적이고 자유로운 순간들을 담고 있다. 여유롭게 웃거나 포즈를 취하는 아스트로의 다채로운 모습뿐만 아니라 사진에서는 느낄 수 없던 자연의 움직임을 재킷 스케치 영상을 통해 엿볼 수 있다.

이 가운데 영상에서 흘러나오는 배경 음악에도 관심이 쏠린다. 중독성 있는 사운드가 재킷 스케치 영상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앨범 수록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아스트로가 상반된 두 가지 콘셉트의 오피셜 포토에 이어 재킷 스케치 필름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점점 끌어올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앨범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 콘텐츠들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스트로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와 타이틀곡 'Knock(널 찾아가)'는 오는 5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