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6:25 (화)
실시간뉴스
아스트로, 타이틀곡명 'Knock(널 찾아가)' 공개
상태바
아스트로, 타이틀곡명 'Knock(널 찾아가)' 공개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0.04.22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 오는 5월 4일 발매

[푸드경제 이주석 기자] 아스트로(ASTRO)의 새 앨범에 대한 베일이 조금씩 벗겨지고 있다.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는 지난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게이트웨이)의 타이틀곡명 'Knock(널 찾아가)'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공개된 푸른 바다 위 다리를 지나 도착한 곳은 새로운 세계로 향하는 문. 타이틀 포스터 속 열린 문틈 사이로 영롱하고 몽환적인 빛이 흘러나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가운데 또 다른 세계로 가는 문(GATEWAY)과 그 문을 열기 위한 두드림(Knock)이 서로 연결돼 타이틀곡명 'Knock(널 찾아가)'을 완성, 신곡에서 풀어낼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유명 작사, 작곡가 진이 타이틀곡 'Knock(널 찾아가)'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방탄소년단, 샤이니, 레드벨벳, GOT7 등과 함께 작업하며 감성적인 가사를 보여준 이스란이 작사를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아스트로의 진진과 라키가 어김없이 이번 앨범 타이틀곡의 랩 메이킹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한편, 아스트로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는 오는 5월 4일 발매된다. 

/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