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0:20 (토)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유튜브 채널 소통 활발… 유용한 팁 공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유튜브 채널 소통 활발… 유용한 팁 공개
  • 김은희 기자
  • 승인 2020.03.0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유튜브를 통해, 결정사의 비밀부터 180도 변신하는 파티메이크업 비법 등을 공개하며 대중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영상 콘텐츠는 매주 가연의 유튜브 공식 계정에서 만날 수 있다. 유튜브 채널에서 ‘가연결혼정보회사’, 또는 ‘가연’을 검색하면 시청 가능하다.

현직 모델과 쇼호스트가 출연하는 ‘본격 연애 코칭! 수컷들의 본능토크’, 메이크업아티스트 백기웅의 ‘뷰티를 알려주는 남자! 뷰.알.남’, 결혼정보회사 내부고발자(?)인 가연이가 밝히는 결정사의 비밀 ‘가연이어라’, 가연의 커플매니저들이 직접 등장하는 ‘매니저TV’를 비롯해 최근 현직모델의 유쾌한 토크 ‘옆집언니’까지 새롭게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주 월요일 ‘수컷들의 본능토크’는 현직 모델 겸 유튜버 정대만과 쇼호스트 쇼케이가 출연하는 코너로 현실적인 연애 성공법을 추천해준다. 스타 메이크업아티스트 백기웅이 진행하는 수요일 코너 ‘뷰.알.남’은 성공률 높은 초간단 소개팅 메이크업, 돈 안들이고 피부미남 되는 법 등 뷰티 팁과 노하우를 공개한다.

목요일 코너 ‘가연이어라’는 대중들이 궁금해했던 결정사 비하인드 스토리를 낱낱이 파헤친다. ‘가연이’를 통해 결혼정보회사 등급표의 진실과 믿기 힘든 성혼사례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해소해주고 있다.

금요일마다 업로드 되는 ‘매니저tv’는 가연의 커플매니저들이 출연해 소개팅•만남 꿀팁을 일러준다. 데이팅앱과 결정사 비교분석, 소개팅 성공비법 등을 공개하며, 유용한 팁만을 전수해주고 있다.

새로운 토요일 코너 ‘옆집언니’는 현직모델이 함께해 연애에 대한 솔직하고 거침없는 토크를 펼친다. ‘옆집언니’의 유쾌한 매력, 시원한 입담으로 지난 주 첫 번째 방송이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가연 홍보팀 관계자는 “새로운 유튜브 영상들의 반응이 좋다.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면서도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가연 홈페이지에는 재혼, 초혼, 노블레스 등 결혼정보회사 가입비와 성혼커플 후기, 추천 회원, 무료 가입비산출 테스트 등 회원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결혼정보회사 가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