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6:40 (수)
실시간뉴스
대부도 맛집 '충무공이순신횟집'
상태바
대부도 맛집 '충무공이순신횟집'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02.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을 이용해 가벼운 나들이를 하기 위해 결정했다면 우선적으로 어느 지역으로 떠나야 하는지를 결정해야 한다. 많은 이들이 장거리로 멀리 나가기보다는 수도권 근교 나들이 지역을 찾기 마련인데 그 중 안산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대부도를 꼽아 볼 수 있다.

대부도는 수도권 근교에서 서해바다를 볼 수 있는 곳으로 가볼만한곳도 많아 관광지역으로도 잘 알려진 곳이다. 대부도 가볼만한곳으로도 유명한 관광지가 많아 대부도를 방문한다면 여러 볼거리를 많이 볼 수 있다.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시화나래 달 전망대, 대부해솔길, 방아머리 해수욕장, 구봉도 낙조전망대 등을 꼽아 볼 수 있으며 특히 시화나래 달 전망대는 75m 상공에서 보이는 서해바다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360도 타워 전망대는 일부 바닥이 유리 데크로 설계되어 있어 스카이워크 체험도 즐길 수 있다.

대부도를 방문했다면 횟집을 빼놓을 수 없다. 수많은 대부도 횟집중에서도 대부도 맛집으로 알려진 '충무공이순신횟집' 이 가장 이목을 끌고 있다. 3층으로 되어 있는 '충무공이순신횟집' 은 다양한 크기의 룸을 갖고 있어 단체 회식을 하기에도 좋다.

각 룸은 애완견을 데리고 입장이 가능하여 애견동반식당으로도 알려졌으며 건물 뒷편으로는 야외석이 마련 되어 있어 넓은 서해바다를 보며 식사를 하기에도 좋다.

MBC 나혼자산다 세 얼간이의 얼장 대배우 이시언이 방문하여 야외석에서의 해산물 먹방을 보여주기도 한 대부도 맛집 '충무공이순신횟집' 에서 대부도 조개구이와 싱싱한 활어회, 각종 해산물의 맛을 느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