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20 (금)
실시간뉴스
남양주 팔당 맛집 면역력 높여주는 콩 요리 '일심본가콩요리'
상태바
남양주 팔당 맛집 면역력 높여주는 콩 요리 '일심본가콩요리'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02.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콩은 예로부터 면역력을 높여주는 식품으로 전해져 왔다. 밭에서 나는 쇠고기라고 불리는 콩은 고단백질 영양 식품이다. 식생활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어 챙겨 먹기에도 좋다. 또한 저칼로리 식품으로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음료나 음식들도 콩을 활용한 것들이 많아 어렸을때 부터 영양성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

한편, 경기도 남양주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콩 요리가 있어 이목을 끄는 곳이 있다. 여러가지 영양소와 함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음식으로 '일심본가콩요리' 의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이 주목 받고 있다.

여러 남양주 맛집, 팔당 맛집이 즐비하겠지만 그 중에서도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 바로 '일심본가콩요리' 이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KBS 2TV 생생정보, SBS 생방송 투데이에도 소개가 된 곳이다.

메인 메뉴인 본가전복정식은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과 함께 낙지볶음, 오리훈제, 코다리 양념구이 등 다양한 콩 요리가 같이 나온다. 특히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에는 고소한 콩, 싱싱한 생물 전복, 향긋함 가득한 버섯이 들어가 고소함과 함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바다의 명품이라고 불리는 전복은 미네랄이 풍부하며 맛과 영양이 뛰어나 전복을 활용한 요리는 명품요리가 되기도 한다. 칼로리가 낮고 지방 함량이 적어 다이어트에도 좋은 식품으로 콩과 조화로운 맛을 보여준다.

최근에는 양평 두물머리 맛집, 하남 미사 맛집으로도 알려진 '일심본가콩요리' 에서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든 음식으로 맛과 함께 건강도 챙겨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