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0:35 (목)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돼지훈연구이·닭볶음탕·면요리·목살…마미당1948·정육면체·낯선고기·더티트렁크
상태바
[생방송투데이] 돼지훈연구이·닭볶음탕·면요리·목살…마미당1948·정육면체·낯선고기·더티트렁크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0.02.24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푸드경제 이주석 기자] 오늘(24일) SBS ‘생방송 투데이’ 2516회가 방송된다.

‘생방송 투데이’ 2516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고수뎐-돼지 훈연구이(강릉숨은고깃집) △리바이벌 신촌-닭볶음탕(마미당1948), 면요리(정육면체), 목살(낯선고기) △대박신화-아메리칸 올인원 카페(파주시 더티트렁크) 등이 소개된다.

◆ <고수뎐> 육즙대작, 강릉 돼지 훈연구이 편에서는 강원 강릉시 ‘강릉 숨은 고깃집’을 찾아간다.
 
▷ 강릉숨은고깃집 : 강원 강릉시 홍제동(위촌길)에 있는 돼지고기구이 전문점이다. 자체제작한 우드파이어그릴을 이용해 초벌구이 하는 고깃집이다. 질 좋은 최상급 고기 선별→ 15일간 저온숙성→ 12시간 건조숙성→ 직접 제작한 훈연목을 이용 2시간 이상 훈연해 속부터 익힘 → 겉표면을 직화구이 해서 제공한다고 구이과정을 설명하고 있다.

- 메뉴 : 돼지 훈연구이 / 숨은 등갈비, 숨은 목살, 숙성삼겹살 등
-영업시간 : 매일 12:00-22:00. 주문마감 21:00

◆ <이 동네, 환상의 코스> 리바이벌 신촌 편에서는 서울 서대문구 닭볶음탕 맛집 ‘마미당1948’, 면 요리 맛집 ‘정육면체’, 목살 맛집 ‘낯선고기’가 소개된다.

▷ 마미당1948 :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연세로7안길)에 있는 닭볶음탕 맛집이다. 
- 메뉴 : 닭볶음탕(마미당닭볶음탕, 묵은지닭볶음탕, 간장닭볶음탕, 누룽지닭볶음탕)

▷ 정육면체 :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연세로5다길)에 있는 국수 전문점이다. 상표인 '정육면체(情肉麵體)'는 각각 '마음'과 '고기', '국수', '식당'을 뜻하는 한자를 조합해 만든 이름이다. 사골과 소고기를 장시간 고아 만든 육수가 베이스인 우육면, 땅콩과 깨를 갈아 넣은 고소한 즈마장을 곁들인 깨부수면이 이곳의 간판 메뉴.

- 메뉴 : 면 요리(우육면 홍탕, 우육면 백탕, 깨부수면, 청아한면, 마파새우면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 낯선고기 :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연세로2길)에 있는 돼지고기구이를 맛있게 요리하는 수제맥주집이다.
- 메뉴 : 목살 / 낯선고기(오리지널, 퐁듀, 소금구이), 감자튀김 등 / 수제생맥주
- 영업시간 : 매일 17:00-01:00. 일요일 휴무

◆ <대박신화 어느 날> 29세에 월 매출 8억! 아메리칸 올인원(ALL in ONE) 카페 편에서는 경기 파주시 ‘더티트렁크’를 소개한다.

▷ 더티트렁크 : 경기 파주시 문발동(지목로)에 있는 국내 최고 규모의 아메리칸 컨트리 스타일 카페테리아 컨셉 레스토랑이다.
- 메뉴 : 내쉬빌 치킨버거, 후무스 브런치, 슬러피 조 버거, 아몬드 치킨 샐러드
- 영업시간 : 매일 09:00-22:00

◆ <비결이 뭐예요?> 코너에서는 살 빼고 건강 회복! 비만 탈출 성공기가 시청자에게 공개된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