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15 (금)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결정사 등급표 있다? 없다? 유튜브 영상 관심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결정사 등급표 있다? 없다? 유튜브 영상 관심
  • 김은희 기자
  • 승인 2020.02.2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유튜브 채널의 새로운 컨텐츠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연은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지속적으로 영상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직 모델과 쇼호스트가 출연하는 ‘본격 연애 코칭! 수컷들의 본능토크’, 메이크업아티스트 백기웅의 ‘뷰티를 알려주는 남자! 뷰.알.남’, 결혼정보회사 내부고발자(?)인 가연이가 밝히는 결정사의 모든 것 ‘가연이어라’, 그리고 가연의 커플매니저들이 직접 등장하는 ‘매니저tv’까지 총 4가지 시리즈를 선보인다.

매주 월요일 ‘수컷들의 본능토크’는 현직 모델 겸 유튜버 정대만과 쇼호스트 쇼케이가 출연하는 코너로
현실 연애성공 방법을 추천해준다.

수요일 ‘뷰.알.남’은 스타 메이크업아티스트 백기웅이 진행하며, 성공률 높은 초간단 소개팅 메이크업, 호감형 눈썹 만들기 등 뷰티 팁과 노하우를 전해준다.

목요일 코너 ‘가연이어라’는 그동안 대중들이 궁금해했던 결정사 비하인드 스토리를 낱낱이 파헤쳐준다. ‘가연이’를 통해 결혼정보회사 등급표의 진실과 고연봉 전문직과 만날 수 있는 방법까지 공개하며 궁금증을 짜릿하게 해소해주고 있다.

금요일마다 업로드 되는 ‘매니저tv’는 가연의 커플매니저들이 출연해 소개팅•만남 꿀팁을 일러준다. 소개팅 컴플레인 워스트3, 소개팅 성공비법 등을 공개하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비법만을 전수해주고 있다.

유튜브 채널에서 ‘가연결혼정보회사’, 또는 ‘가연’을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가연은 서울을 포함해 경인, 수원, 부산, 대전, 대구, 광주 결혼정보회사 등 전국적으로 7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본사 직영체제로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가연 홍보팀 관계자는 “새 유튜브 영상들의 반응이 좋다. 모델 겸 유명 유튜버인 옆집언니 등 새로운 패널들과 함께하는 콘텐츠도 기획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 “앞으로도 유익하고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 결혼정보회사 가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