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9 16:31 (토)
실시간뉴스
속이 더 놀라운 '플로리다 자몽' 지금이 제철!
상태바
속이 더 놀라운 '플로리다 자몽' 지금이 제철!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0.01.3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로리다 자몽
플로리다 자몽

 

환절기와 겨울철 건강 대비하는데 필수 식품이 된 플로리다 자몽으로 떨어진 면역력 회복과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충전해 보자.

비타민C가 풍부해 하루에 한 개만 먹어도 비타민c 일일 섭취 권장량(60mg)의 100 퍼센트를 제공받을 수 있어 환절기에 떨어지기 쉬운 면역체계에 큰 도움을 주는 보약과도 같은 식품이다.

또한 플로리다 자몽에 들어있는 풍부한 비타민C는 건강한 신체 조직 유지와 유익한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어 겨울철 건강 유지에 큰 도움을 주고 다른 과일에 비해 칼로리가 매우 낮아 (100g당 30kcal) 살이 찌기 쉬운 겨울철 식단에 가장 이상적인 다이어트 식품으로 단연 손꼽히며 여성들의 절대적 지지와 사랑을 받는 식품이다.

더불어 플로리다 자몽은 엽산, 칼륨, 식이섬유, 칼슘은 물론 비타민 C와 비타민 A를 다량 함유하고 있는 칼로리당 영양가가 가장 높은 과일 중 하나이다.

플로리다의 아열대성 기후인 적당한 기온, 풍부한 강우량, 풍부한 햇빛과 모래 섞인 독특한 토양의 조건은 세계에서 가장 달콤하고 과즙 많은, 자르는 순간 달콤한 과즙이 뚝뚝 떨어지는 플로리다 자몽을 생산할 수 있는 천혜의 조건이다.

 

이러한 플로리다만의 독특한 아열대 조건들은 자몽 외관에 많은 흠집들을 남길 수 있지만, 비교 할 수 없는 높은 당도와 풍부한 과즙으로 속을 꽉 채워주는 중요한 요인이 되어 상상이상의 달콤함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플로리다 자몽으로 생산된다.

얇은 껍질 안의 놀라울 정도로의 당도와 맛은‘속이 더 놀라운’플로리다 자몽이전세계적으로 매우 인기 있도록 만드는 이유이다.

이렇듯 좋은 자연 환경과 묵직한 시간이 선물하는 플로리다 자몽의 시즌은 보통 11월부터 시작이 되고, 1월,2월 지금이 가장 높은 당도의 플로리다 자몽을 맛 볼 수 있는 피크 시즌이다.

달콤한 과즙과 붉은 색 과육의 플로리다 자몽을 피크 시즌에 꼭 맛보고 싶다면 전국 대형 할인점, 백화점 식품 매장, 가까운 슈퍼 매장, 온라인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