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0:35 (금)
실시간뉴스
'스토브리그' 홍인, ‘더 게임:0시를 향하여’도 캐스팅
상태바
'스토브리그' 홍인, ‘더 게임:0시를 향하여’도 캐스팅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0.01.1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인
홍인

 

[푸드경제 이은주기자] '스토브리그'에서 활약 중인 배우 홍인이 ‘더 게임:0시를 향하여’에 연이어 캐스팅됐다.

배우 홍인 소속사 마이컴퍼니(대표 최윤배)는 15일 “홍인이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에 사회부 기자 박한규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오는 22일 첫 방송 예정인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릴 작품. 옥택연이 죽음을 보는 예언가 김태평으로, 이연희가 냉철한 강력반 형사 서준영으로 분한다.

홍인은 극중 자부심 강한 베테랑 사회부 기자 박한규 역을 맡아 서준영 역 이연희와 얽히며 흥미진진 전개에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홍인은 최근 매회 최고시청률을 갈아치우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 연출 정동윤)를 통해 구단주 대행 권경민(오정세 분)과 권력 다툼을 벌이는 권경준 캐릭터로도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마이컴퍼니 측은 “‘스토브리그’에 이어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까지, 새해 시작과 함께 매주 수목금토 임팩트 있는 연기로 안방극장을 접수할 홍인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하자있는 인간들’을 후속해 22일 밤 8시 55분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제공 마이컴퍼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