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4:15 (토)
실시간뉴스
옥택연-이연희-임주환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비하인드 스틸 공개
상태바
옥택연-이연희-임주환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비하인드 스틸 공개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0.01.1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택연-이연희-임주환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비하인드 스틸 공개
옥택연-이연희-임주환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비하인드 스틸 공개

 

[푸드경제 이은주기자]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가 촬영 현장의 에너지와 배우들의 특급 케미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비하인드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2020년의 포문을 장식할 가장 강렬한 화제작이자 기대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제작 몽작소)가 오는 1월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촬영 현장 속 배우들의 열정과 애정, 그리고 특급 케미가 넘치는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이하 ‘더 게임’)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을 비롯해 막강한 연기 내공을 지닌 배우들의 앙상블과 최강의 몰입도를 자랑하는 대본, 그리고 디테일하고 힘 있는 연출까지 완벽한 3박자 조합에 모든 제작진과 배우들의 작품을 향한 뜨거운 열정까지 더해져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신선하고 새로운 스타일의 장르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정동환, 박원상, 그리고 아역배우 김강훈까지 ‘더 게임’을 이끌어가고 있는 주역들의 유쾌한 현장 비하인드를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때로는 진중하게, 때로는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그 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보는 것만으로도 훈훈함을 자아내는 옥택연과 임주환, 그리고 김강훈까지 세 남자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이다. 똑같이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세 남자는 미소까지도 꼭 닮은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박원상과 김강훈의 투 샷 또한 인상적이다. 백만 불짜리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김강훈과 이를 뒤에서 꼬옥 감싸 안아주고 있는 박원상은 촬영장에 활력을 부여하는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며 유쾌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만든다. 이어 이연희를 가운데에 두고 양 옆에서 팔짱을 꼭 낀 중앙서 강력 1팀의 장난끼 넘치는 모습에서는 배우들간의 돈독한 팀워크와 애정이 느껴져 2020년 가장 강렬한 기대작으로 손꼽힐 수 밖에 없는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오롯이 전달한다.

그런가 하면 촬영장에서 초 집중모드로 열정을 뿜어내고 있는 배우들을 포착한 스틸도 눈길을 끈다.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표정으로 감독님의 의견을 경청하고 있는 옥택연과 이연희에 이어 임주환 역시 촬영할 장면을 앞두고 제작진과 활발히 의견을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더 게임’을 향한 배우와 제작진의 열정과 애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뿐만 아니라 100%의 집중력을 발휘해 대본 열공 중인 베테랑 배우 정동환과 박원상의 스틸에서는 작품을 위해서라면 모든 노력과 에너지를 쏟아 붓는 이들의 연기 열정을 엿볼 수 있어 ‘더 게임’을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나날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하자있는 인간들’ 후속으로 오는 2020년 1월 22일(수) 밤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MB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