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7:40 (토)
실시간뉴스
자격 제한 없는 고소득 전문직 ‘행정사’, 에듀윌 2020 행정사 평생회원반 수강으로 준비
상태바
자격 제한 없는 고소득 전문직 ‘행정사’, 에듀윌 2020 행정사 평생회원반 수강으로 준비
  • 김은희 기자
  • 승인 2020.01.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사’는 학력도, 경력도, 연령과 성별도 보지 않고 누구나 도전 가능한 시험이자, 고소득 전문직에 해당한다. 행정안전부 유일 전문 자격증인 행정사는 다양한 행정기관 관련 업무를 대행하는 직업으로 3천여 개가 넘는 업무 범위를 가지고 있다. 행정사는 지난 2018년 합격률이 20%대에 이르렀다. 최근 3년 평균 합격률인 42%와 비교했을 때 절반 가량이 하락한 것이다. 원인으로는 시험 난이도가 상승한 것과 더불어, 2차 논술에 대한 부담감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이는 행정사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크나큰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다. 갑자기 어려워진 시험으로 인해 마음이 흔들리게 되고, 2차 논술은 객관식처럼 명확하고 깔끔한 답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이 맞게 공부하고 있는 것인지도 확신이 서지 않는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20 행정사 평생회원반’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에듀윌의 행정사 평생회원반은 행정사 최종 합격을 할 때까지 강좌 무제한 수강과 더불어, 개인별 맞춤 분석을 통한 2차 논술 첨삭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의는 강의 만족도 92%에 달하는 에듀윌 행정사 전문 교수진이 3회독의 커리큘럼으로 진행한다. 1단계에서는 이론완성(기본이론, 심화이론), 2단계에서는 실전완성(문제풀이, 실전 모의고사), 3단계에서는 최종 점검(마무리 특강, 기출해설특강)을 통해 학습의 효율을 높인다. 만족도 93%에 달하는 에듀윌 행정사 1차, 2차 교재로 수업을 진행해 합격의 가능성을 더욱 높인다. 

2차 논술 첨삭 서비스는 실제 시험과 유사한 모의고사 문제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고, 취약점을 철저히 분석하며 부족한 점을 보완할 수 있다. 

에듀윌의 행정사 2020 평생패스 강의는 1, 2차 시험 과목을 모두 합쳐 6과목으로 진행되며, 1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수험생을 모집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