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00 (목)
실시간뉴스
'공연 여신' 윤하, 연말 콘서트 WINTER FLOWER
상태바
'공연 여신' 윤하, 연말 콘서트 WINTER FLOWER
  • 이연숙 기자
  • 승인 2019.12.2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25일, 이화여대 대강당
윤하 2019 연말 콘서트 포스터
윤하 2019 연말 콘서트 포스터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연숙기자] 윤하의 연말 콘서트 '윈터 플라워(WINTER FLOWER)'가 오늘(24일)부터 25일 양일간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또 한 번 레전드를 기록할 이번 콘서트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 세 가지를 뽑아봤다.

# CD 씹어 먹은 ALL 라이브 무대+관객과 하나 되는 토크

윤하는 명불허전 라이브 여신으로 감성 가득한 히트곡부터 파워풀한 록사운드까지, 매 콘서트마다 다채로운 셋리스트를 자랑한다. 특히 무대 위에서 라이브로 전할 때 빛을 발하는 공연 강자 중 하나인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 '올 라이브'를 선보이며 '귀호강 무대'를 예약했다.

이어 관객을 쥐락펴락하는 윤하 표 입담 역시 공연을 기대하게 만드는 부분으로, 윤하는 평소 SNS와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며 친밀감을 쌓아온 만큼 이번 공연에서도 곡에 대한 섬세한 설명과 유쾌한 토크로 관객들을 울고 웃게 만들 전망이다.

# 윤하가 직접 전하는 콘서트 떼창 포인트

윤하는 앞서 지난 22일 네이버 공식 V LIVE(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콘서트 셋리스트 일부를 공개하며 떼창 포인트부터 응원법까지 다양한 스포일러를 전했다. 윤하는 '말도 안 돼'와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텔레파시'·'RUN' 등의 떼창 구간과 '연애조건' 응원법 등을 공개하며 관객 참여형 연말 콘서트를 예고했다.

# 다시 돌라온 록 스피릿 윤하! 새 미니앨범 수록곡 '최초 공개'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윤하가 이번 콘서트에서 새 앨범에 수록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혀 기대를 모았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미발표된 새 앨범 선공개곡을 가장 먼저 들을 수 있는 자리인 만큼 윤하의 특급 선물과 완성도 높은 공연에 팬들의 관심이 절정으로 치닫고 있다.

한편 윤하는 관객과 하나 되는 고퀄리티 라이브 콘서트를 마치고 오는 1월 6일 전작의 연장선상인 새 미니앨범 '언스테이블 마인드셋(UNSTABLE MINDSET)'을 발매한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