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9:10 (토)
실시간뉴스
‘서프라이즈’ 메시&록밴드 오아시스, 작곡가 로시니 취향, 올빼민 인간, 산타의 정체
상태바
‘서프라이즈’ 메시&록밴드 오아시스, 작곡가 로시니 취향, 올빼민 인간, 산타의 정체
  • 이주석 기자
  • 승인 2019.12.2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주석 기자] 22일(오늘)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895회가 방송된다.

크리스마스를 앞둔 이날 방송에서는 산타클로스의 정체, 영국 록밴드 오아시스의 Live Forever에 얽힌 사연, 올빼미 인간이라 불린 사람, 이탈리아 작곡가 로시니의 취향 등이 방송된다.

◆ 오아시스 첫 앨범 Live Forever(리브 포에버)

2010년 남아공월드컵, 아르헨티나 대표로 출전한 메시가 인터뷰를 해 큰 화제를 모으는데…. 뜻밖에도 그는 월드컵에서 우승을 차지해 ‘오아시스’를 재결합시키겠다 말한다! 영국의 전설적인 그룹 오아시스를 둘러싼 놀라운 이야기를 들어본다.

참고로 ‘Live Forever’는 기타리스트 노엘 갤러거에 의해 쓰인 영국의 록 밴드 오아시스의 곡으로, 1994년 8월 8일 오아시스의 데뷔 음반 《Definitely Maybe》이 발매되기 바로 전 그 음반의 세 번째 싱글로 발매되었다.

노엘 갤러거는 이 곡을 오아시스에 가입하기 전인 1991년에 작곡했다. 롤링 스톤스의 〈Shine a Light〉에서 영감 받은 이 곡은 당시 만연해 있었던 그런지 장르의 정신과 대립하는 낙관주의적 가사를 보여주었고, 곧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으며 영국 차트 10위권 안에 들어간 오아시스의 첫 번째 싱글이 되었다.

◆ 산타의 정체

1920년대 영국, 크리스마스 이브날 어린아이에게 온 편지 한 통! 그 편지는 산타클로스가 보낸 것으로, 매년 크리스마스에게 편지를 받아왔다는데… 얼마 후 그 편지들은 책으로 출간된다! 과연 산타의 정체는?

◆ 올빼미 인간

1930년대 미국, 비가 몰아치던 어느 날, 한 남자가 술을 주문하는데…. 얼마 후 그를 본 바텐더는 경악을 금치 못한다! 기괴하게도 남자는 얼굴이 있어야 할 자리엔 뒤통수가 달려있었기 때문! 올빼미 인간이라 불렸던 남자의 사연은?

◆ 그 남자의 취향

1800년대 유럽, 이탈리아가 낳은 최고의 작곡가 조아키노 로시니! 그가 돌연 은퇴를 선언하는데… 그리고 얼마 후! 그는 뜻밖에도 돼지를 키우며 살아간다! 이탈리아의 모차르트라 불렸던 남자의 독특한 취향은?

한편 언빌리버블 스토리 ‘그라운드의 귀신 소동’에서는 귀신을 목격하는 야구선수들, 그 기막힌 이야기를 소개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