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3:05 (금)
실시간뉴스
현수(HYUN SU) 데뷔 첫 단독 공연 성료
상태바
현수(HYUN SU) 데뷔 첫 단독 공연 성료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12.2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수(HYUN SU), 데뷔 첫 단독 공연 성료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발라더 현수(HYUN SU)가 데뷔 첫 단독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현수는 지난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살롱 문보우에서 첫 번째 단독 공연 ‘첫인사’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첫인사’는 지난 9월 가요계 입성한 현수가 데뷔 3개월 만에 처음으로 개최한 단독 공연으로, 티켓 오픈 이후 전 좌석이 매진됐을 정도로 뜨거운 관심이 모아졌다.

이날 현수는 최근 발표한 새 디지털 싱글 ‘잘해준 게 하나 없어’과 데뷔곡 ‘차라리 널 몰랐었다면’을 비롯해 한 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미공개 자작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여기에 유튜브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내게 오는 길’ 등의 커버곡 무대는 물론, 크리스마스 시즌에 걸맞은 캐럴 무대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의 감성을 사로잡았다.

또, 이번 공연은 스페셜 게스트들의 지원사격으로 더욱 풍성해졌다. 특히 가수 별의 깜짝 등장은 관객뿐만 아니라 현수도 놀라게 했고, 두 사람은 함께 듀엣곡 ‘안부’ 무대까지 꾸미며 관객들에 커다란 감동을 선사했다.

공연을 마친 후 현수는 “첫 단독 공연이라 무대에 오르기 전까지 긴장도 많이 했는데 관객 분들의 뜨거운 성원 덕분에 잘 마칠 수 있었다. 오늘 게스트로 참여해주신 선배님들께도 감사드린다”며 “이번 공연을 앞으로도 쭉 잊지 못할 것 같다. 계속해서 좋은 음악과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 = ER콘텐츠미디어그룹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