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9 21:52 (수)
실시간뉴스
강원랜드, 문체부 주관 2019 여가친화기업 선정
상태바
강원랜드, 문체부 주관 2019 여가친화기업 선정
  • 한유진 기자
  • 승인 2019.12.1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가닉라이프신문 한유진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문태곤)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년 여가친화기업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여가친화기업 인증은 근로자가 일과 여가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모범적으로 지원 운영하는 기업을 운영 실태, 임직원 만족도, 현장 조사 등을 통해 선정하는 제도로, 올해 총 48개 기업이 선정됐다.

강원랜드는 선택적 근로시간제, 시차출퇴근제, 연차촉진제 등을 통해 유연한 근로환경을 제공하고 있고 학・석사과정 지원, 단체문화행사 운영, 사내 동호회 지원 등 임직원들의 여가생활을 장려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또 수영장, 사우나, 헬스장 등의 시설을 갖춘 복지관(체육관), 물리치료사로부터 전문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건강증진실, 심리상담을 통해 직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힐링센터 등 심신단련을 위한 여가 시설도 적극 활용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고광필 강원랜드 기획관리본부장은 “서비스업에 종사하고 있는 직원들의 고충과 의견을 수렴해 좀 더 나은 근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온 결과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일할 맛 나는 회사, 모두가 즐거운 일터를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