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2:00 (수)
실시간뉴스
착한 분양가로 하반기 서울 아파트 시장 이슈 선점한 ‘은평 이안 듀플렉스’
상태바
착한 분양가로 하반기 서울 아파트 시장 이슈 선점한 ‘은평 이안 듀플렉스’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12.0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변 시세 대비 35%가량 저렴한 공급가…교통·편의시설 등 모두 갖춘 초역세권

풍부한 생활 인프라로 높은 주거 만족도를 얻고 있는 서울 은평구 역촌동에 들어서는 주변 시세 대비 35%가량 저렴한 아파트 ‘은평 이안 듀플렉스’가 2차 조합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이 단지는 주변에 지하철 3·6호선이 자리한 더블 역세권에 신분당선과 GTX 노선 개설로 강남까지 10분대 이동 입지를 확보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서울 아파트 평균 분양가 대비 35% 저렴한 공급가로 책정돼 가격 부담으로 ‘탈서울’을 고민 중인 이들에게는 더욱 주목받고 있다. 

관계자는 “조합원에게는 안심보장 증서 발급과 중도금 무이자 혜택, 발코니확장 및 시스템에어컨 무상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은평 이안 듀플렉스’는 지하 2층~지상 23층 7개동 총 370세대로 전용면적 기준 59.96㎡~84.80㎡의 전 세대 중소형 타입으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59A형 185세대, 59B형 40세대, 84A형 95세대, 84B형 50세대로 구성돼 있다. 

34평형의 경우 5.8m 높은 층고를 바탕으로 채광성과 일조권, 조망권을 극대화한 것과 복층(2층) 베란다에서 1층 거실이 한눈에 들어오는 공간 개방감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운동할 때도 층간소음 걱정 없이 할 수 있으며 아이들도 눈치를 보지 않고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주변에는 NC 백화점과 이마트, 은평구청 등 생활밀착형 인프라가 밀집해 생활 편의성이 높다. 여기에 서울 서북부 지역 최대 규모의 종합병원인 서울은평성모병원이 최근 개원을 했고, 서울(은평)소방행정타운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주변 인프라 개선도 더 확충될 예정이다. 

또한 단지 500m 이내에 위치한 예일초·중·고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해 자녀의 안전이 확보되는 장점이 있다. 또 주변에 녹번초와 은평중 등 여러 학교가 모여 있어 학부모들의 교육 걱정을 덜어준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역촌동은 서울 서북부 지역의 트리플 역세권 입지와 광역철도 착공으로 부동산 시장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지하철 3호선 불광역과 6호선 역촌역, 구산역이 지나는 ‘트리플 역세권’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서부버스터미널과 내부순환도로, 고양과 파주를 잇는 서오릉로의 접근성도 뛰어나 그야말로 서울 서북부 교통의 요지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신분당선과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이 추가로 들어설 예정이어서 강남을 비롯한 수도권 전역 30분대 이동이 가능한 쾌속 교통망을 구축할 전망이다. 

단지 내 시설로는 선큰광장, 수경공간, 산책로 등이 마련된다. 또한 단지 내 골프연습실, 헬스장, 어린이집&키즈카페, 작은 도서관, 경로당, 코인세탁실 등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계획돼 있다. 세대당 1.2대 이상의 넉넉한 주차시설도 갖출 예정이다.

한편 ‘은평 이안 듀플렉스’ 홍보관은 서울시 은평구 수색동 72-13 에 위치해 있다. 조합원 가입 문의나 홍보관 방문 절차 등 보다 자세한 안내에 대해서는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