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김도형기자] (주)마켓빌더즈코리아(대표 김승철)은 11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4일간 서울 사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18회 서울카페쇼에 프랑스 1위 초콜릿 세모아(Cemoi)로 참가했다.
지난 4일간 많은 카페오너 및 베이커리 관계자들이 세모아 부스를 찾았으며, 이번 전시회에는 세모아 아시아 중역 제롬 부에트(Jerome Bouhet)씨가 방한해 세모아 부스를 방문했다.
한국 초콜릿 시장은 연간 약 2500톤 규모이며, (주)마켓빌더즈코리아는 세모아 초콜릿으로 마켓쉐어(MS) 20% 목표로 도전장을 냈다.
아시아 중역 제롬 부에트씨는 "국내 카페쇼 참석은 처음이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국에서의 프리미엄 초콜릿에 대한 사랑을 실감할 수 있었다" 고 말했다.
세모아 부스에서는 톡특한 산미를 가진 코트디부아르산 다크커버처 초콜릿과 과일향을 품은 에콰도르산 다크커버처 싱글오리진을 맛볼 수 있었다.
특히 21%의 높은 지방을 함유한 코코아 파우더를 선보여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핫초코 음료를 만들 수 있는 다크커버처를 카페오너들에게 선보였다.
사진 마켓빌더즈코리아
저작권자 © 푸드경제신문 organiclif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