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이번 주말 교통통제...오전 서울 도심·여의도 일대 마라톤 등 체육행사
  • 박연화 기자
  • 승인 2019.11.08 15:28
  • 댓글 0

[오가닉라이프신문 박연화기자] 이번 주말인 9~10일에는 도로 교통통제로 교통혼잡이 예상된다. 서울 도심권과 여의도 일대에서 마라톤 등 체육행사가 연달아 예정되어 있다.

8일 서울지방경찰청에 따르면 토요일인 9일은 오전 8시30분부터 10시30분까지 '2019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대회가 열려 여의대로와 여의서로, 서강대교, 여의하부 일부 도로가 통제된다.

일요일인 10일은 오전 8시30분부터 낮12시까지 '2019 라이딩서울 퍼레이드' 행사가 세종대로와 종로, 천호대로, 능동로, 광나루로, 올림픽대교, 올림픽로에서 진행된다.

또 같은 시간 세종대로와 청계천로, 한강공원길에서는 '2019 중소기업인 기살리기 마라톤 대회'가 열려 해당 구간이 일부 통제될 예정이다.

경찰은 교통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통제구간 주변에 교통통제 및 우회안내 입간판과 플랜카드 1080여개를 설치한다. 교통경찰 등 1020여명도 차량 우회 등 교통관리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서울시에서도 통제구간 내 버스노선을 임시로 조정한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토요일의 경우 여의대로·여의서로·서강대교·서강로·여의하부도로에서 사전 원거리로 우회가 필요하다"며 "일요일은 세종대로·종로·천호대로·능동로·광나루로·올림픽대교·올림픽로·청계천로의 혼잡이 예상되는 만큼 통제구간 차량 이용을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사진 뉴스1


박연화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박연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