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해피투게더4' 조우종, KBS 복귀...이지애, 서현진, 김일중, 신예지와 프리선언 후 솔직한 입담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11.06 17:31
  • 댓글 0

 

'해피투게더4' 조우종, KBS 복귀...이지애, 서현진, 김일중, 신예지와 프리선언 후 솔직한 입담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조우종이 '해피투게더4'로 3년 만에 KBS에 출연한다. 조우종은 이날 방송에서 이지애, 서현진, 김일중, 신예지와 프리선언 후 솔직한 입담을 펼친다.

'해피투게더4' 조우종은 프리선언 후 3년 출연정지 기간이 지나 이날 방송으로 친정에 복귀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프리는 지옥이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장도연이 스페셜 MC로 함께하는 가운데 조우종, 이지애, 서현진, 김일중, 신예지가 출연해 프리를 선언한 뒤 이야기를 솔직한 입담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그중 3년 만에 KBS를 방문한 조우종의 출연이 눈길을 끈다. 한때 시상식에서 "KBS 사장이 되겠다"고 말하며 회사에 대한 애정을 뽐냈지만, 돌연 프리를 선언했던 조우종이 3년간 출연 정지를 끝내고 '해투4'로 돌아온 것.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조우종은 "어젯밤에 잠도 잘 못 잤다"고 말하며 오랜만에 친정 복귀에 긴장된 심경을 고백했다. 또한 그는 프리 선언 이후 살이 10kg 가량 빠졌다고 말하며 그간의 근황도 전했다.

프리 선언 후 마음이 불안해졌다는 조우종은 같은 소속사인 유재석에게 조언을 구했다고 한다. 그러나 유재석은 그에게 "그냥 누워있어"라며 성의 없이 답했다고. 이어 그 답변 속에 숨어있던 유재석의 큰 뜻이 스튜디오에서 밝혀졌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에 조우종 역시 자신이 조언을 구한 진짜 의미를 말하며 "나를 버리더라도 한 번만 써달라"고 말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조우종은 프리 선언 당시 품었던 전현무를 따라잡겠다는 당찬 포부를 이제는 버렸다고 말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자신이 전현무를 이길 수 없을 거라 생각하게 된 이유를 언급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조우종이 출연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7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이은주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