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45 (금)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16세기 운명 가른 긴 수염, 타임캡슐 속 뿔도마뱀 外
상태바
‘신비한TV 서프라이즈’ 16세기 운명 가른 긴 수염, 타임캡슐 속 뿔도마뱀 外
  • 이주석 기자
  • 승인 2019.11.0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주석 기자] 오늘(3일)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888회가 방송된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888회에서는 △MIRACLE(미라클) △운명을 가른 수염 △타임캡슐 속 뿔도마뱀 △ 그들이 두려워하는 것 등이 전파를 탄다

◆ MIRACLE(미라클)

1986년 미국, 어느 초등학교에 수업이 한창이었는데…. 평화롭던 그곳에 무장을 한 괴한들이  닥친다. 얼마 후 그곳은 불길에 휩싸이고 마는데…. 기적을 경험한 학생들의 놀라운 이야기를 소개한다.

◆ 운명을 가른 수염

열 손가락 손톱을 합친 길이가 8.6미터인 사람, 머리카락 길이가 5.6미터인 사람 등 신체 일부분을 수십년간 애지중지 길러 화제가 된 사람들. 그러던 16세기, 긴 수염으로 역사에 이름을 남긴 사람이 있었다?

◆ 타임캡슐 속 뿔도마뱀

1897년 미국,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타임캡슐 행사가 진행된다… 그런데! 뜻밖의 것이 타임캡슐에 넣어지게 된다. 그것은 바로 살아있는 도마뱀으로 사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데, 뿔도마뱀이 타임캡슐에 담긴 사연은?

◆ 그들이 두려워하는 것

특별한 방식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는데… 숲속 깊은 곳에서 은둔 생활을 하는가 하면, 작은 기계를 손에서 놓지 못하고, 특수 제작한 옷을 온 몸에 휘감고서야 외출을 하는데! 그들은 왜 그렇게 살아가는 것일까?

한편 언빌리버블 스토리 ‘빨간 옷을 입은 소녀’ 편에서는 대만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소녀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