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0:45 (금)
실시간뉴스
우수학군과 더블 역세권 누리는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11월 오픈 
상태바
우수학군과 더블 역세권 누리는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11월 오픈 
  • 김은희 기자
  • 승인 2019.10.31 13:4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지를 선택할 때, 많은 이들이 ‘위치’를 최우선으로 따져보게 된다. 입지에 따라 다른 교통, 생활 인프라가 주거 만족도를 크게 좌우하며, 교통 인프라가 잘 갖춰진 역세권 지역의 경우 미래 가치 상승이 보장된 지역이라고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일단 교통 인프라를 확보했다면, 다음으로 주택 시장의 주요 구매층인 30~40대 젊은 부부들은 학군을 보게 된다. ‘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라는 줄임말인 초품아 단지인지를 둘러보는 것이다. 초품아 단지는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고 유해시설도 인접해 있지 않기에 더욱 쾌적한 주거 환경이 완성된다. 

이렇게 역세권 및 편리한 교통과 더불어 학군을 살펴보는 것은 부동산 시장에서 인기를 끄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볼 수 있다. 무엇보다 신도시의 경우, 서울과 접근성이 좋은 곳이 관심을 많이 받으며 서울로 이동이 용이한 교통을 갖춘 곳이라면 그 가치를 더한다. 

더블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리는 11월 오픈을 앞둔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이 주목 받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인근에는 2024년 인천지하철 1호선 101역, 102역이 들어설 예정으로 초역세권이자 더블 역세권을 갖추고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과 수도권의 진출입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도로 등을 통해 편리하고 빠르게 할 수 있다. 인천지하철2호선 연장(계획), 원당-태리간 광역도로(예정), 검단-경명로간 도로(2023년 예정) 또한 예정이 되어 있다. 이 달에는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의 광역교통망 기본구상안이 발표될 예정인데, 여기에는 서울지하철 5호선 연장도 포함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 바로 앞 도보 3분 거리에는 초등학교, 그리고 중학교와 고등학교까지 있어 내 아이의 안심도보 통학단지로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인천서구 영어마을 GEC, 풍무도서관, 경기김포교육도서관, 인천영어마을도 인접해 풍부한 프리미엄 학군 조건도 완벽히 갖췄다. 

설계 또한 최근 인기 있는 4Bay, 4Room의 혁신평면 설계로, 79㎡AㆍB, 84㎡AㆍB 등 총 4가지 타입의 735세대로 지하2층~지상20층 높이로 조성 될 예정이다. 단지 내에 들어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인 골프연습장, GX룸, 휘트니스센터를 비롯한 키즈카페, 스터디룸도 럭셔리한 라이프를 가능하게끔 한다.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신도시 아파트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더블’ 역세권 조건에 부합하는 서울 인근 매물은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의 큰 메리트라고 볼 수 있다”며 “여기에 초, 중, 고 모두 도보 통학이 가능한 우수 학군까지 갖췄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동 329번지에 위치할 예정이며, 오는 11월 중 오픈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상담을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더 퍼스트시티 주안 2019-11-03 13:45:32
더 퍼스트시티 주안 모델하우스 대표문의
032)710-3269
인천2호선 시민공원역 도보2분 초역세권아파트
2570세대 대단지 프리미엄아파트
단지내 수영장 국공립유치원
GTX-B노선 최고입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