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0 (금)
실시간뉴스
아이반(AIVAN), 가을감성 라이브 영상 공개
상태바
아이반(AIVAN), 가을감성 라이브 영상 공개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10.3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아이반(AIVAN), 가을감성 라이브 영상 공개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아이반(AIVAN)이 가을감성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가수 아이반은 지난 30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Knotted Wings(낫티드 윙스)’ 라이브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반은 일렉트릭 기타로 ‘Knotted Wings’를 연주하며,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을 뽐냈다. 공식 음원이 리스너들에게 밝은 느낌을 선사했다면, 아이반은 이번 라이브 영상을 통해 가을에 걸맞은 짙은 감성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아이반의 감각적인 기타 연주 또한 네티즌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음원보다 다소 느린 템포로 기타를 연주한 아이반은 한층 더 따뜻한 멜로디와 목소리로 보는 이들의 가을 감성을 자극했다.

또, 여심을 녹이는 훈훈한 비주얼과 가을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세련된 패션 스타일링 역시 깊은 인상을 남기기에 충분했다.

‘Knotted Wings'는 록과 일렉트로닉 장르를 결합한 이번 싱글은 아이반 특유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멜로디와 비비드한 훅이 돋보이는 팝록(pop rock) 장르의 곡이다.

드러내기보다 가리는 데 익숙한 우리에게 이제는 온전한 나의 모습을 보여도 괜찮다는 위로를 전하고 있으며, 다양한 악기의 신선한 조합이 리스너들에게 몽환적이면서도 시원한 사운드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아이반은 각종 음악방송 및 라디오 등을 종횡무진 누비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에버모어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