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aT, 23∼27일 서울 양재동 꽃시장서 '플라워 페스타'이벤트 경매·북 콘서트·일러스트 전시회 등
  • 이연숙 기자
  • 승인 2019.10.18 10:27
  • 댓글 0
'양재 플라워 페스타'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연숙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도시민의 힐링과 꽃의 새로운 가치 전파를 위해 23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양재동 꽃시장에서 '플라워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시민이 참여하는 이벤트 경매, 꽃을 문화로 느껴보는 플로럴 북 콘서트 등의 문화체험 행사와 꽃 일러스트 전시회가 진행된다.

젊은층을 타깃으로 하는 유명 플리마켓(러블리마켓, 현대백화점 서프라이즈마켓)과 푸드트럭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운영한다.

함께 하는 페스티벌을 추구하기 위해 서초구청과 협업을 통한 배려계층 초청 원예치료교실, 꽃시장 입주사와 함께 하는 꽃상품 체험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전국 최대 규모 화훼공판장을 운영하고 있는 aT화훼사업센터는 꽃의 새로운 가치를 알리는 구심점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올해 5월 꽃문화복합공간 'F스퀘어'로 재탄생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에게 문화공간으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적극 알릴 방침이다.

정성남 aT 유통이사는 "꽃과 식물이 치유와 힐링의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수도권 도시민들이 봄철에는 서북권의 고양시 꽃박람회, 가을에는 서울 동남권의 양재동 꽃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규모를 키워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연숙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이연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