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30 (금)
실시간뉴스
[서프라이즈] 영화 ‘말레가온의 슈퍼맨’, 케네디 대통령 암살전화 미스터리, 라디오 살인 外
상태바
[서프라이즈] 영화 ‘말레가온의 슈퍼맨’, 케네디 대통령 암살전화 미스터리, 라디오 살인 外
  • 이주석 기자
  • 승인 2019.10.1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주석 기자] 13일(오늘)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885회가 방송된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885회에서는 △19세기 미국 소녀 괴력의 비밀 △말레가온의 슈퍼맨 △존 F. 케네디 살해 전화 미스터리 △1996년 미국 교도소 라디오 살인 등이 방송된다.

◆ 괴력의 비밀

1884년 미국, 한 사람이 큰 화제를 모으는데… 뜻밖에도 그 인물은 여리여리한 체구에 엄청난 괴력을 가진 열다섯 살 소녀였다. 19세기 미국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소녀, 그 괴력의 비밀은?

◆ 말레가온의 슈퍼맨

2008년 인도, 수천억 원에 이르는 막대한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쏟아지는 21세기. 대작들의 홍수 속에서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은 영화가 있었는데… 뜻밖에도 이 영화의 완성도는 황당무계할 만큼 어설프기 짝이 없었다.

◆ 한 통의 전화

1963년 미국, 어느 전화국으로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오는데… 뜻밖에도 당시 미국의 대통령이었던 존 F. 케네디가 살해당할 것이라고 이야기 한 것. 그런데, 20분 후 정말로 케네디 대통령이 암살 당한다. 미스터리한 전화의 진실은?

◆ 라디오 살인

1996년 미국, 어느 교도소에 한 수감자가 숨진 채 발견 되는데… 뜻밖에도 그 남자가 사망한 이유는 라디오 때문이었다. 교도소 내에 발생한 살인사건과 라디오에 얽힌 기막힌 이야기를 만나보자.

한편 언빌리버블 스토리 ‘그 여자의 사연’에서는 말레이시아에서 큰 화제가 된 형제의 사연이 소개된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