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5:15 (금)
실시간뉴스
‘EBS 세나개’ 노인만 보면 으르렁… 개손주 뭉치의 버르장머리를 찾아서
상태바
‘EBS 세나개’ 노인만 보면 으르렁… 개손주 뭉치의 버르장머리를 찾아서
  • 이주석 기자
  • 승인 2019.10.11 21:29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개손주 뭉치의 버르장머리를 찾아서’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주석 기자] 온 가족의 사랑을 듬뿍 받는 개손주가 떴다! 하지만 키워준 은혜도 모르는 배은망덕 노인공격견? 할머니도 공격하고 왕할머니도 공격!

버르장머리 가출한 뭉치를 위한 특급 솔루션이 오늘(11일) 밤 EBS1TV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개손주 뭉치의 버르장머리를 찾아서’ 편을 통해 공개된다.

# 금지옥엽 삼대독견! 못 말리는 응석받이 개 손주 뭉치가 떴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세나개)’ 제작진은 집안 어르신들의 사랑을 듬뿍 받지만, 은혜는 모르는 배은망덕 개 손주가 있다는 제보를 받고 찾아갔다. 하지만 집안 이곳저곳을 둘러봐도 반려견은 보이질 않는데다가 집에 개가 없다는 어머님의 폭탄 발언은 제작진을 당황하게 한다.

이때 제작진은 다짜고짜 집을 나서는 아버님을 따라 유치원 차에 오른다. 곧이어 창문 밖으로 보이는 오늘의 주인공 뭉치(3살, 몰티즈)를 만나 특별한 두 집 살이 이야기를 듣게 된다!

어르신들은 뭉치를 사람 손주처럼 금이야 옥이야 돌보고 있지만, 버릇이라고는 눈을 씻고 봐도 찾을 수 없는 뭉치 탓에 집안에는 매일같이 비명이 울려 퍼진다. 조금만 움직여도 달려와 물어버리는 뭉치 때문에 할머님은 오늘도 방안에 갇혀 하루를 보낸다.

그런데 가족 중 유일하게 뭉치의 특별한 총애를 받고 있다는 아버님을 하루 종일 졸졸 따라다니는 건 기본에 아버님과 잠시라도 떨어지면 그렇게 애틋할 수가 없다.

하지만 그런 아버님에게도 분노의 이빨을 드러내는 순간이 있다. 개 손주 눈치에 하루도 바람 잘 날이 없는 어르신들과 뭉치의 동거는 이대로 괜찮은 걸까?

# 뭉치의 집 나간 버르장머리를 되찾기 위한 특급 솔루션!

이번에도 설채현 전문가가 안하무인 개 손주의 버릇을 고쳐달라는 SOS에 뭉치를 만나러 간다. 그런데 본격적인 진단이 시작되기도 전에 설 전문가와 뭉치 사이에 돌발 상황이 발생하고 현장은 혼란에 빠지고 만다.

과연, 어르신들을 제멋대로 공격하는 녀석의 문제 행동을 바로 잡기 위한 솔루션은 성공할 수 있을까? 뭉치가 집 나간 버르장머리를 되찾고 개과천선할 수 있을지 오늘(11일) 밤 10시 45분, EBS1 ‘개 손주 뭉치의 버르장머리를 찾아서’ 편에서 방송된다.

/ 사진 =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태성 2019-10-18 12:53:34
진짜 열받네
정신없는 것들만 사는 집구석이네.
아들이나 며느리나 ㅉㅉ
저 집구석 할머니 그동안 얼마나 스트레스 받았을가?
전운가도 저거 지적하고 저 가족 나무래야지.좋게만 얘기하냐?
에라이. 개 만도 못한것들아.

김정준 2019-10-18 12:25:35
미친 방송 보면서 화만 나네요 아무리 강아지 좋아라 하지만 사람을 그것도 지애미 물고 있는데 가만 있어 콱 시블 미친가족이다

장정희 2019-10-11 23:03:31
정말 미친 가족이다.
할머니가 개한테 물리고 있는데 웃고들 있다.

저 어버님인가 하는 인간....
개만 보이고 지를 낳아 주시고 키워주신 어머님은 안 보이나보다.
며느리도 웃긴다.
아휴 열 받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