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결혼정보회사 가연, 미혼 남성 의사와의 만남, ‘Wine Night’ 미팅파티 진행
  • 김은희 기자
  • 승인 2019.10.13 09:00
  • 댓글 0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5년째 인연을 맺고 있는 대한전공의협의회와 다음달 16일 미팅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팅파티는 미혼남성 의사들과 가연 여성 정회원을 대상으로 남녀 각각 8명(총16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대한전공의협의회와의 미팅파티는 언제나 많은 참가신청자들이 발생한다”며, “이러한 열띤 호응에 실망을 주지 않기 위해 이번 미팅파티에서도 좋은 인연을 찾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Wine Night’ 미팅파티는 파티명과 같이 고급 레드와인을 함께 마시며, 남녀간의 인연의 장을 이룰 수 있는 컨셉으로 남성은 세미정장, 여성은 원피스 혹은 투피스의 격식 있는 차림으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선정한 이번 미팅파티 장소는 최고급 호텔식 서비스로 유명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호텔에서 진행돼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행사 내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남녀간의 서로 첫만남의 자리인 만큼 어색한 분위기를 전환하기 위한 가벼운 게임부터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진지한 미팅 시간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데이트를 즐길 예정이다. 

특히,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참가자들을 위해 고급스러운 호텔 코스요리는 물론 프로그램에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고급 와인과 화장품 등의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한편, 참가신청은 내달 10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발표는 다음날인 11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미팅파티 후기 및 문의는 가연 이벤트팀으로 하면 된다. 다가온 가을, 외로움을 달래주기 위한 미팅파티에 참여해보는 것은 어떨까?
 

김은희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김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