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5:35 (토)
실시간뉴스
‘조선로코-녹두전’ 이승준, 운명적 비밀 품은 녹두父 본격 존재감… 역시 믿보배!
상태바
‘조선로코-녹두전’ 이승준, 운명적 비밀 품은 녹두父 본격 존재감… 역시 믿보배!
  • 이주석 기자
  • 승인 2019.10.02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승준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주석 기자] ‘조선로코-녹두전’ 이승준의 존재가 극을 뒤흔들었다.

이번주 첫방송 된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의 이승준이 심상치 않은 캐릭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승준은 극중 녹두(장동윤 분)와 황태(송건희 분)의 아버지 정윤저 역을 맡았다. 첫 화부터 녹두에 얽힌 깊은 사연을 짐작케 한 그는 운명적 비밀을 품은 인물로 본격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3-4화 방송분에서는 정윤저가 숨어 살게 된 이유와 과거가 밝혀졌다. 정윤저와 광해(정준호 분), 허윤(김태우 분)은 벗이었고, 어떤 연유에서인지 갓난아기를 보호하려는 정윤저와 광해의 명에 따라 이들을 처치하러 간 허윤이 아이와 정윤저를 살려주었던 것이다.

이어 정윤저의 모습이 목격되고 이는 광해와 허윤에게 전달되어 죽은 줄로만 알았던 그의 등장에 모든 신경이 곤두선 상황. 존재 자체가 비밀이자 위협적인 정윤저의 행보가 어떤 전개를 몰고 올지 궁금증을 유발, 긴장감을 높였다.

매 작품 탄탄한 연기로 캐릭터를 돋보이는 명품 활약을 보여준 이승준은 이번 작품에서 역시 예사 캐릭터가 아닌 인물로서 안방극장을 주목시켰다. 전작들의 이미지를 지운 연기 변신을 통해 폭풍 전개를 이끌 이승준에게 거는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 사진 =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