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1:06 (금)
실시간뉴스
휴럼, 와디즈 펀딩 통해 국내 최초 비건인증 ‘비건 요거트 스타터’ 공개
상태바
휴럼, 와디즈 펀딩 통해 국내 최초 비건인증 ‘비건 요거트 스타터’ 공개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09.2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바이오 기업 ㈜휴럼에서 와디즈 펀딩을 통해 유산균 종균 분말인 ‘요거베리 비건 요거트 스타터’를 선보인다.

요거베리 비건 요거트 스타터는 국내 최초로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은 요거트 유산균 종균으로 두유와 스타터를 발효하면 누구나 쉽게 두유로 발효한 요거트를 맛볼 수 있다.

비건 요거트 스타터는 이탈리아 식물성 유산균 4종과 유산균의 먹이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유산균 종균 분말이다. 유당과 유단백 등의 유제품과 요거트를 만들 때 불필요한 색소, 착향료, 감미료, 설탕 등은 넣지 않았다. 

식물성 요거트를 만들고 싶다면 평소 선호하는 두유에 스타터를 넣고 발효를 하면 완전 채식인 비건도 먹을 수 있는 요거트가 만들어진다.

휴럼은 비건 요거트 스타터 출시 기념으로 와디즈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알림 신청 후 구매한 고객 중 20명에게 요거트 토핑으로 먹을 수 있는 아임요 딸기와 블루베리 베이스를 증정한다. 또한, 지지서명에 참여하면 펀딩을 하지 않아도 젖병소재로 제작한 요거트 숟가락 3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휴럼은 중앙연구소와 기능성소재연구소, 프로바이오틱스 연구소를 중심으로 발효와 유산균에 대한 R&D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전기를 사용하지 않은 요거트 메이커와 국내 최초로 장용성 비즈코팅을 적용한 트루락 패밀리 등의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