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55 (목)
실시간뉴스
에듀윌, 경비지도사 수험생 대상 ‘100% 환급 평생회원반’ 마련
상태바
에듀윌, 경비지도사 수험생 대상 ‘100% 환급 평생회원반’ 마련
  • 김은희 기자
  • 승인 2019.09.1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경비지도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해당 과정은 경비지도사 수험생이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020년부터 매년 시험에 응시한 후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시험 최종 합격 후 7일 이내에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경비지도사 수험생을 위해 ‘4회 반복학습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각 과목의 이론을 학습하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핵심&문제풀이’를 제공한다.

이어 실제 경비지도사 자격증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와 함께 지난 시험의 문제를 확인하는 ‘기출 해설 특강’을 제공한다. 특히 ‘실전 모의고사’는 취약 부분 파악과 함께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2019 에듀윌 경비지도사 기본서’ 시리즈를 통해 수험생의 효과적인 학습을 돕고 있으며, 경비지도사 2차 시험과목인 경비업법과 경호학의 고득점 특강도 제공하고 있다.

경비지도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100% 환급 평생회원반’의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