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05 (금)
실시간뉴스
TOO, 찬, 치훈의 개인 티저 영상 공개...데뷔를 꿈꾸는 연습생
상태바
TOO, 찬, 치훈의 개인 티저 영상 공개...데뷔를 꿈꾸는 연습생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8.26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O, 찬, 치훈의 개인 티저 영상 공개...데뷔를 꿈꾸는 연습생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TOO 연습생들의 개인 티저 영상이 기습 공개됐다. 첫번째 주자로 데뷔를 꿈꾸는 연습생 찬, 치훈의 개인 티저 영상 공개됐다.

26일 정오 월드클래스(World Klass) 공식 브이라이브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는 TOO 데뷔를 꿈꾸는 연습생 찬, 치훈의 개인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첫 번째로 개인 영상이 공개된 연습생은 한국 국적의 찬이다. 랩, 댄스, 프로듀싱 능력까지 겸비한 연습생인 만큼 랩과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있다. 자연스러운 제스처와 유려한 움직임이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랩과 보컬, 프로듀싱 능력을 갖춘 한국인 연습생 치훈의 개인 티저 영상에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가 돋보였다. 금발로 변신한 치훈은 흩날리는 컨페티 속에서 몽환적인 눈빛을 발산해 임팩트를 남겼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n.CH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하는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그룹 TOO(Ten Oriented Orchestra)는 ‘10가지의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한국·일본·중국·미국·호주 등에서 온 20인의 연습생들이 데뷔를 향한 열띤 경쟁을 펼치게 되며, 데뷔조는 총 10명으로 최종 구성된다.

서바이벌 과정을 그려낼 신개념 아이돌 육성 리얼리티 프로그램 ‘월드클래스(World Klass)’는 지난 7월 개최된 ‘KCON 2019 NY’에서 본격 프로모션을 시작, 이후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총 4일 간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 & 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KCON 2019 LA’에서 20인의 연습생들이 최초 공개됐다.

이날 20인의 연습생들은 하이터치 이벤트를 개최하고 컨벤션 프로그램 ‘퓨처 아이돌 스테이지’에 오른 바 있다. 데뷔 전부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낸 TOO 연습생들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한편, ‘월드클래스’는 오는 10월 Mnet 채널과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