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김동준, 새 싱글 28일 발매...'보좌관' 시즌2 촬영에도 박차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8.23 14:02
  • 댓글 0
김동준 _못헤어져서 미안해_ 티저 이미지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김동준이 새 싱글 발매를 예고하고, 오는 28일 벤의 ‘헤어져줘서 고마워’ 답가를 발표한다.

지난 22일 메이저나인 공식 SNS를 통해 김동준의 새 디지털 싱글 발매를 알리는 티저 이미지가 깜짝 업로드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김동준은 오는 28일 오후 6시 ‘못 헤어져서 미안해’를 발매할 예정으로, 해당 이미지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티저 이미지의 디자인이 지난해 7월 벤이 발매한 ‘헤어져줘서 고마워’ 앨범 커버와 동일한 책 이미지이기 때문. 벤은 옐로 컬러의 책이었다면 김동준은 그린 컬러의 책으로, 금이 가있는 모습은 동일하다. 이로써 김동준의 신곡은 벤의 답가임을 알 수 있다.

앞서 김동준은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벤의 ‘헤어져줘서 고마워’ 속 남자 보컬의 주인공으로 밝혀져 한 차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를 계기로 스페셜 음원을 깜짝 발매하게 된 김동준은 본격적으로 남자의 심정을 대변하며 대중의 감성과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배우와 가수를 오가며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김동준의 새 스페셜 싱글 ‘못 헤어져서 미안해’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동준은 오는 11월 방영 예정인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이은주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