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뷰티 앤 부티 시즌3’ 강예빈, 1주일 다이어트 비결 공개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8.22 15:08
  • 댓글 0
'뷰티 앤 부티 시즌3’ 강예빈, 1주일 다이어트 비결 공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강예빈이 굶지 않고 하는 1주일 다이어트법을 전했다.

'뷰티 앤 부티 시즌3'의 강예빈이 굶지 않고 간편하게 도전할 수 있는 건강한 1주일 다이어트의 비결을 공개했다.

강예빈은 운동하기 힘든 더운 여름에도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건강한 식단관리를 강조하며 발랄한 셀프 영상을 통해 굶지 않고도 비키니를 입을 수 있는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결을 소개했다.

강예빈은 ‘굶으며 단기간 바싹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 건강을 해치고 요요현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며, 간편하게 먹으면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소셜클럽메드 3종 세트를 소개했다.

강예빈은 소셜클럽메드 다이어트 파우더에 들어 있는 가르시니아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며 우유에 다이어트 파우더를 타서 흔들어 마시는 모습을 직접 보여주었다.

또한, ‘올리브 오일은 좋은 기름으로 알려진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함유되어 영양 불균형 해소에 도움을 준다’며 소셜클럽메드 올리브 오일 캡슐을 섭취하는 모습도 공개했다.

영상을 지켜본 뷰티 앤 부티 시즌3 게스트들은 스튜디오에서 직접 소셜클럽메드 3종 세트를 섭취하면서 각자의 소감을 나누었다.

다이어트 파우더를 마셔본 슬리피는 ‘우유를 넣어서 마시면 두유 같을 것 같다’며 가볍게 한잔을 비웠고, 황보는 ‘건강음료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느낌을 말했다.

강예빈은 ‘지중해 식단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올리브 오일’이라고 말하며 노폐물 배출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고 소개했다.

21가지 지중해식 식단원료로 만들어진 클렌즈 파우더까지 먹어본 한 게스트는 ‘일주일 다이어트가 어렵지 않겠다’며 간편하고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황보, 강예빈, 슬리피가 진행하는 ‘뷰티 앤 부티 시즌3’는 뷰티와 헬스를 전문적으로 다루는동아TV의 간판프로그램으로 사랑받고 있다.

사진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3’

이은주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