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배우 수현, 위워크 한국 대표 차민근과 열애 [공식입장]
  • 이주석 기자
  • 승인 2019.08.22 13:03
  • 댓글 0
배우 수현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주석 기자] 배우 수현(34)이 공유 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 한국 대표 차민근(37·미국명 매튜 샴파인)씨와 열애 중이다.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22일 “수현은 현재 만나는 분(차민근씨)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수현의 연인 차민근씨는 한국에서 태어나 미국으로 건너가 성장했다. 미국 뉴욕에서 시작한 공유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고 있는 젊은 기업인으로 한국계 미국인이다.

수현은 이화여자대학교 국제학부를 졸업했고,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에 입상했다. 2006년 드라마 '게임의 여왕'으로 데뷔한 뒤 '도망자 플랜B' '7급 공무원'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뛰어난 외국어 실력으로 미국드라마 '마르코 폴로' 시리즈와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헬렌 조 역으로 출연하면서 할리우드에서 활동하는 대표적인 한국 배우로 발돋움했다. 지난해는 또 다른 할리우드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출연했다.

/ 사진출처 = 수현 인스타그램

이주석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이주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