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3 00:46 (일)
실시간뉴스
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 ‘에어원’, 6단계 안심 시스템으로 호평
상태바
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 ‘에어원’, 6단계 안심 시스템으로 호평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08.0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가구 1공기청정기 시대가 도래하면서 올해 국내 공기청정기 판매량은 300만 대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공기청정기의 성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캐리어에어컨의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은 H13급 헤파(HEPA) 필터와 나노이(nanoe™)기술을 적용한 ‘6단계 안심 공기청정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6단계 안심 공기청정 시스템’은 프리필터, 헤파 3중 필터, 탈취필터, 나노이(nanoe™)*를 적용해 0.3㎛(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를 99.9% 제거하며, 공기 중의 바이러스와 5대 유해가스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 나노이(nanoe™)는 캐리어에어컨이 프리미엄 제균 및 탈취 강화를 위해 새롭게 도입한 기술로 물에 포함된 미립자 이온수분으로 만들어져 안전하며, 공기 중의 바이러스균, 가스 등을 효과적으로 억제함으로써 강력한 제균 및 탈취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은 세계 최초로 공기청정기에 ‘18단 에어 컨트롤’ 기능을 적용해 공기청정기의 바람을 18단계로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에어컨 팬(FAN)으로도 사용하는 신규 축류팬(18단계 초강력 팬)을 탑재해 미세한 진동/소음까지 제거해 소음을 최소화 한다.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은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최고급형, 고급형, 일반형 3종 모델에 각각 3가지 색상(화이트, 라이트그레이, 블루민트)을 적용했으며, 공기청정용량에 따라 18평형과 25평형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외관상으로는 5단(18평형), 6단(25평형)의 블록을 쌓은듯한 독특한 디자인을 채택해 인테리어 가전으로서의 기능성을 강화했으며, 세부 기능으로 WiFi와 연동되는 스마트폰 원격제어 기능을 적용해 외출시에도 제품을 손쉽게 제어하거나, 수시로 실내 공기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