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1:55 (화)
실시간뉴스
허영인 회장의 파스쿠찌, 흑당 펄 음료 추가 2종 출시
상태바
허영인 회장의 파스쿠찌, 흑당 펄 음료 추가 2종 출시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07.2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흑당이 들어간 펄 음료 2종을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흑당 펄 음료 2종은 우유맛의 ‘피오르디 젤라또’와 얼음을 넣고 갈아낸 스무디 음료에 흑당에 절인 펄이 들어간 ‘흑당 펄 밀크 그라니따’와 진한 흑당 라떼에 콜드브루 샷을 더해 깊은 풍미를 한층 더한 ‘흑당 펄 콜드브루 라떼’ 등 이다. 

허영인 회장의 파스쿠찌가 이번에 선보인 흑당 펄 음료 신제품은 지난 5월 9일 출시하여 30만 잔 판매를 돌파한 ‘흑당 펄 라떼’, ‘흑당 펄 밀크티’ 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한 것이다. 또, 흑당시럽, 타피오카 펄, 달고나, 천일염 젤라또의 색다른 조합이 돋보이는 ‘흑당이달고나빙산’ 빙수도 4월 23일 출시하여 큰 호응을 얻는 등, 흑당을 원료로 선보인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흑당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아 다채로운 타입의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SPC그룹 허영인 회장을 비롯한 SPC그룹 최고경영진들이 식음료 트렌드에 관심이 높은 만큼, 앞으로도 트렌디한 재료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