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00 (금)
실시간뉴스
현대카드가 제안하는 '맛캉스' 혜택
상태바
현대카드가 제안하는 '맛캉스' 혜택
  • 정선우 기자
  • 승인 2019.07.1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정선우기자] 현대카드가 올 여름 다양한 '맛캉스' 혜택을 제안한다.

현대카드가 휴가철을 맞아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맛캉스' 혜택을 19일 소개했다.

지난해 현대카드 개인 회원들의 월별 외식 매출 변동 추이를 살펴보면 1월 매출을 100으로 봤을 때 8월은 109.9를 기록해 12월에 이어 두 번째로 높게 나타났으며, 7월도 전체 12개월 중 4위를 기록했다. 

이는 휴가지 외식 매출과 더불어 도심 속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휴가를 즐기는 일명 맛캉스 매출이 늘어난 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

이에 현대카드는 맛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M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은 파파존스와 피자헛, 도미노피자 등에서 M포인트를 활용해 경제적으로 외식을 즐길 수 있다.

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목)나 빕스(일), 매드포갈릭(주말), 계절밥상(수) 등에서는 지정된 요일에 추가 M포인트 결제 혜택도 제공한다. 8월에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빕스에서 이용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하는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현대카드 플래티넘 이상 카드를 소지한 회원들은 '스시효', '류니끄', '부로일'  서울과 부산의 최상급 레스토랑 150여 곳으로 구성된 '클럽 고메' 가맹점에서 1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