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0 (목)
실시간뉴스
박보람, 새 싱글 디지털 26일 발매
상태바
박보람, 새 싱글 디지털 26일 발매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7.1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보람, 새 싱글 디지털 26일 발매. 박보람 새 싱글 스틸컷.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가수 박보람이 새 싱글 스틸컷을 공개하며 오는 26일 컴백을 기대케 했다.

19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26일 새 디지털 싱글 발매에 앞서 박보람의 새로운 분위기가 엿보이는 스틸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흑백 사진 속 박보람은 우아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로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해변 한가운데서 아련한 표정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한 것과 동시에 단발 헤어와 로브 스타일로 이색적인 조화를 선보여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박보람은 지난 2014년 디지털 싱글 ‘예뻐졌다’로 데뷔한 후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 발라드와 댄스곡을 넘나드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믿고 듣는’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했다.

‘연예할래’ ‘다이나믹 러브’ ‘애쓰지 마요’ ‘괜찮을까’ ‘한 잔만 더 하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 등 발매하는 곡마다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가요계에서 탄탄한 입지까지 구축했다.

장르에 대한 스펙트럼이 넓은 박보람이 새 싱글을 통해 어떤 장르를 선보일 지 가요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박보람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