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35 (금)
실시간뉴스
류의현, 주말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캐스팅
상태바
류의현, 주말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캐스팅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7.1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의현, 주말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캐스팅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류의현이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캐스팅 됐다.

KBS 2TV 새 주말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은 무엇인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 재활극이다.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류의현은 극 중 문준익(정원중 분)의 셋째 아들로 전교 1등이자 얼굴 천재인 수재지만 파워 유투버를 꿈꾸는 문파랑 역을 맡는다. 본인이 입양아라는 사실을 거리낌없이 드러내며 아빠 문준익에게 애교를 부리는 귀여운 막내 아들의 모습을 보이며 주말 안방 극장에 밝은 긍정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

뿐만 아니라 김연아(권은빈 분)와 로맨스 라인을 형성하며 풋풋하고 설레는 찰떡 케미를 선보이며 극의 몰입과 재미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류의현은 소속사 웨이즈컴퍼니를 통해 “첫 주말극인만큼 어깨가 무겁지만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며 “좋은 선배님들과 좋은 작품을 함께 하게 되어 매우 설렌다’고 기대를 밝혔다.

류의현은 앞서 하이틴 웹드라마의 대표작인 ‘에이틴’ 시리즈에서 차기현 역을 맡아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라이징 스타’, ‘차세대 유망주’ 등의 수식어를 얻으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KBS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예정이다.

사진 웨이즈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