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05 (금)
실시간뉴스
우리카드, 내달 초 'CJ ONE 우리카드 체크' 출시
상태바
우리카드, 내달 초 'CJ ONE 우리카드 체크' 출시
  • 정선우 기자
  • 승인 2019.07.18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정선우기자] 우리카드가 내달 초 올리브영과 CGV, 뚜레쥬르 등 CJ의 주요 브랜드 이용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CJ ONE 우리카드 체크'를 선보인다.

우리카드는 18일 CJ올리브네트웍스와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양사는 이 협약을 바탕으로 △CJ ONE 우리카드 체크 출시 △상품 출시 공동 마케팅 진행 △각 사 영업채널을 활용한 대고객 홍보 등을 적극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이 상품은 전월 이용금액 20만원 이상이면 해당 가맹점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 2회까지 적용된다. 대중교통 합계 이용금액 5만원 이상인 경우에도 3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체크카드로서는 흔치 않은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탑재했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마티나(1,2터미널), 스카이허브(1터미널), SPC(2터미널) 라운지를 연 2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국제선 항공기를 이용할 때만 가능하다.

연회비는 없으며,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은 "향후 양사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